防彈少年団「ダイナマイト」 MV6億ビュウ…通算9番目   -   번역 [飜譯]/韓日飜譯 [한일번역]

*ニュース1  インプット  2020-11-17 08:22

 グループ防彈少年団ダイナマイト(Dynamite)ミュージックビデオが6ビューを

突破した

 さる821日午後1時公開された防彈少年団のデジタルシングルダイナマイト

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17日午前121分頃ユーチューブ照会数6億件えた. 10

205ビューを記錄したことにいて27日目1ビューをしつつ記錄的

人氣立證した.

 これにて防彈少年団DNA」「さなことの(Boy With Luv) (Feat. Halsey)

フェイク·ラブ(FAKE LOVE)  「アイドル(IDOL)   「マイク・ドロップ(MIC Drop)

リミックス」 「がるな(FIRE)」 「」「やばいいて通算9番目

6ビュー・ミュージックビデオを保有することになった.

 防彈少年団ダイナマイトはコロナ19でみんなが大変時期活力希望

メッセージをえようとする防彈少年団のみのヒーリング・ソングだ. るくてかれる

ディスコ・ポップコンセプト(Disco Pop)ジャンルの曲如くミュージックビデオでは

多彩なる色感活用した背景とレトロコンセプトの小品衣裳目立. に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公開直後同時接続者数300万名えつつユーチューブ・プレミア視聽記錄達成しただけでなく24時間目1100万照会数記錄ユーチューブ・ミュージックビデオ史上24時間最多照會數新記錄公認けもした.

 よりも防彈少年団ダイナマイトじて韓国歌手最初美国ビルボード・メイン

シングルチャートホット100(95日字)進入同時頂上めた. 最新チャート

(1114日字)にもげつつ10えるまで上位圈っている.

 防彈少年団ダイナマイトめて26億單位照会数ミュージックビデオを

っている.

 11ビューのDNA, 10ビューを突破したさな(Boy With Luv)

(Feat. Halsey), 8ビューをえるフエイク・ラブ, 7ビューのアイドル

マイク・ドロップ・リミックス, 6ビューずつ記錄したがる(FIRE)」 「血汗涙

えもい, 5ビューのセイブ(Save ME), 4ビューのなっNot Today,

3ビューの上男子春日, 2ビュー毎記錄したホルモン戰爭」「I need you

オン(ON)キネティック·マニフェスト・フイルム, オン1ビューの

デインジャー(Danger)」 「一日のみ」 「We are bulletproof PT.2」 「ラン(RUN)

Serendipity」 「シングルラリテイ(Singularity)」 「No More Dream」 「アイドル(Feat.

Nicki Minaj)」 「Black Swan.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뮤비 6억뷰통산 9번째

    뉴스1 입력 2020-11-17 08:22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821일 오후 1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121분께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넘어섰다. 지난 10205억뷰를 기록한 데 이어 약 27일 만에 1억뷰를 더하며 기록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페이크 러브’(FAKE LOVE) ‘아이돌’(IDOL) ‘마이크 드롭 (MIC Drop) 리믹스’ ‘불타오르네 (FIRE)’ ‘피 땀 눈물’ ‘쩔어에 이어 통산 9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방탄소년단만의 힐링송이다.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곡답게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과 의상이 돋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미어 시청 기록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24시간 만에 1100만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신기록을 공인받기도 했다.

 무엇보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통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00’(95일 자)에서 진입과 동시에 정상을 차지했다. 최신 차트(1114일 자)에서도 이름을 올리며 10주 넘도록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26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갖고 있다. 11억뷰의 ‘DNA’, 10억뷰를 돌파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8억뷰를 넘은 페이크 러브’, 7억뷰의 아이돌’ ‘마이크 드롭 리믹스’, 6억뷰씩 기록한 불타오르네 (FIRE)’ ‘피 땀 눈물’ ‘쩔어’, 5억뷰의 세이브 미’(Save ME), 4억뷰의 낫 투데이’(Not Today), 3억뷰의 상남자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아이 니드 유’(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과 각 1억뷰의 댄저’(Danger) ‘하루만’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 ‘’(RUN) ‘세렌디피티’(Serendipity) ‘싱귤라리티’(Singularity)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아이돌 (Feat. Nicki Minaj)’ ‘블랙 스완’(Black Swan) 등이 있다.